패션 브랜드 다과케이터링 | 우알롱 컬렉션 론칭

에이테이블
조회수 260
Overview

클라이언트: 패션 브랜드 우알롱(OUALONG)

행사 유형: S/S 컬렉션 론칭

서비스 범위: 맞춤형 다과케이터링, 테이블 스타일링

주요 성과: SNS 해시태그 노출 220% 증가



프로젝트 배경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20-3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패션 브랜드 우알롱은 2024 S/S 컬렉션 론칭을 앞두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다과케이터링을 원했습니다.

 다양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가 참석하는 중요한 행사인 만큼,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될 수 있는 비주얼적 요소가 중요했습니다.




에이테이블의 솔루션


1. 브랜드 맞춤형 디저트 큐레이션

우알롱의 브랜드 컬러와 로고를 활용한 맞춤형 마카롱 타워를 중심으로, 파스텔 톤의 다양한 디저트를 구성했습니다. 

모든 요소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조화를 이루도록 15년 경력의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직접 기획했습니다.



2. 공간 맞춤형 테이블 스타일링

의류 쇼룸 공간의 블랙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모던한 테이블 세팅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실버 트레이와 블랙 테이블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3. 인스타그래머블한 요소 강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마카롱, 특별 제작된 음료 라벨, 포토제닉한 패키징의 테이크아웃 다과 등 SNS에서 화제가 될 수 있는 요소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했습니다.

결과 및 성과

행사 당일 브랜드 관련 SNS 해시태그 노출 220% 증가

참석 인플루언서들의 자발적 콘텐츠 생성 150건 이상

"다과케이터링이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는 긍정적 피드백 다수

후속 행사 예약으로 이어진 장기적 파트너십 구축


Contact

특별한 브랜드 행사를 계획 중이신가요? 
에이테이블의 맞춤형 다과케이터링이 행사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드립니다.

📞 010-8447-0291

🌐 >블로그 포스팅 링크<

0 0